160522 브라이덜샤워 광안리에서 추억을

(부제 점프샷 전쟁의 서막)

 

 

우리의 주 목적인 광안리 기념 사진을 위해 수영구청에 주차를 하고 광안리로 고고씽

 

 

 

 

까만옷입고 광안리를 누비는 우리들ㅋㅋㅋㅋ

 

 

 

 

나도 광안리는 진짜 오랜만에 온거 같은데 언제 온게 마지막이더라..

 

 

 

 

캬 날씨봐라 근데 우리나라 아닌줄

태닝하는 외국인들이며 진짜 날씨 끝내줌 8ㅅ8 근데 오른쪽에 텐트충들 있어서

좀 걸어서 장소를 옮겼따

 

 

 

 

처음 찍어서 어정쩡한것

 

 

 

 

꽃 팔찌 보이라고 손도 들어봤는데

언니 원피스 고려를 안했네 내가 ... ㅎ...미안

 

얼굴 나온 사진들은 못올리니 사진이 훅 줄어들지만 그래도 8ㅅ8 안보이는 짤들로

 

 

 

 

신부님 독사진 타임

 

 

 

 

캬 다리를 드러내니 광안리가 아니라 와이키키같구려 외국인들있어서 더 그래보임

 

 

 

 

폰충같지만 사진찍고있는것

 

 

 

 

언니 혼자 다리 모양다른것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러고 있는데 옆에 외국인들 우리 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지는 신부님 화보타임

 

 

 

 

광안리 배경으로 꽃팔찌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걸어가라고 시킴 되돌아오는거 찍으려고

 

 

 

 

언니 점프샷 제외한 가장 역동적인 사진ㅋㅋㅋㅋ

 

 

 

 

아이고 예쁘다

 

 

 

 

이번엔 광안리 모래위에서 설정사진찍기

 

 

 

 

역시 사진은 홀수여야 예쁨

 

 

 

 

같이 못 찍는 내 손도 찍어주고

 

 

 

 

점프샷 찍어보자 해서 시작된 우리의 개고생

 

 

 

 

언니 점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언니의 아크로바틱은 시작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커플들 자꾸 앵글에 걸릴는것

 

 

 

 

이번엔 정면!!

 

 

잘나왔는데 언니 앵글 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언니 합성해서 만든 성공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고생많았땈ㅋㅋㅋㅋㅋㅋ

 

 

 

 

파도쪽으로 들어와서 몇장 더 찍기로 했다 우리의 여정은 끝나지 않았음

 

 

 

 

앵글 걸리는사람도 없고 진작 바다쪽으로 나올걸ㅋㅋㅋㅋㅋㅋ개고생ㅋㅋㅋㅋㅋ

 

 

 

 

이렇게해서 만들어진 우리의 베스트컷

쭈가 못와서 아쉽지만 8ㅅ8

 

 

 

 

이렇게 광안리에서 엄청나게 사진을 찍고 4신가 지처서 저녁을 먹었다

 

 

 

 

조방낙지가서 낙곱새 먹고 카페가서 시간을 좀 보내기로 해서 근처 마잘로스터스 카페에 갔다

 

 

 

 

분위기 좋은 한적한 카페였다

 

 

 

 

여기 다쿠아즈 존맛탱이었는데 8ㅅ8

언니가 대전서 가져온 빵들과 같이 먹었다

 

 

 

 

당케도 너무 안달고 직접 만들어서 당근들이 콕콕 박혀있었다

여기 맛있었음 ><

이제 우리 다음 모임은 결혼식이다쉬먀!!!!!

다들 준비하느라 사진찍느라 고생많았어 ♡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