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522 부산 브라이덜샤워 카페 쏜(cafe sson)

 

 

비밀리에 진행된 브라이덜샤워! 한달 남겨둔 시점에서 서프라이즈로 진행했다

카페 측이랑 커뮤니케이션을 했는데도 뭔가 문제가 있었지만 그래도 잘 해결하고 조용한 룸에서 진행했다

대관하지않고 점심시간에 맞춰 갔다

 

 

 

음식은 카페에서 먹는걸로 진행했고 금액에 맞춰 구성해주셨다

이날 메뉴는

가지부르게스타, 리코타치즈샐러드, 레몬삼겹살샐러드, 나물파스타, 허브치킨스테이크와 후무스, 생과일쥬스보틀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나 아마드 홍차 블랙퍼스트와 실론티 택1로 진행하였다

 

 

 

 

생각보다 우리가 딜레이되어서 미리 나온 음식들

9ㅅ9 차게 먹었으나 그래도 존맛탱이었다

 

 

 

 

가지부르게스타와 나물파스타 생과일보틀

시간이 지나서 생과일 가라앉음 8ㅅ8 뜨흡

 

 

 

 

컵케익과 카페에 있던 브라이덜샤워 판넬

 

 

 

 

리코타 치즈 샐러드

 

 

 

 

레몬삼겹살 샐러드랑 가지부르게스타 맛있었다 냐앙

 

 

우여곡절끝에 사진찍을때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나머지 일행들은 꽃을 사왔는데

사길 잘했다 꺄륵

 

 

 

 

이날의 주인공에게 화관을 씌워주는 중

 

 

 

 

음? 이게 아닌뎈ㅋㅋㅋㅋ

 

 

 

 

역시 손 모아서 찍는게 브라이덜 샤워 통과의례지!!

근데 크롭의 비애.. 내 손 넣고 찍으려니 다 안담김 8ㅅ8

 

 

 

 

그래서 내손은 뺴기로...

 

 

 

 

먹기전에 후다닥 사진 타임!!

 

 

 

 

전날 네임카드 만들자며 은정이랑 네톤서 후다다닥 고생해서 만든 네임카드

내가 도안하고 은정이가 뽑아서 그 밤에 복합기 꺼내고 잉크갈고 칼질하고 개고생한것 8ㅅ8 예뻐서 다행이었다

 

 

 

 

뜨흡 흔들렸 8ㅅ8

배고픔에 그만...

 

 

 

 

요건 오늘의 신부자리

 

 

 

 

크아 예쁘구만

 

 

 

 

우리의 노가다로 완성된 풍선들

 

 

 

 

요건 허브치킨스테이크와 후무스

 

 

 

 

다 찍었으니 맛나게 먹자 쉬먀!!

 

 

 

 

요건 내자리

 

 

 

 

다 먹고 포토타임은 이어진다!

인스타그래머라면 설정샷이지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세팅중

 

 

 

 

꺄아 조녜다 폰배경 해도 되게쓰

 

 

 

 

역시 폰카는 아이폰!! 뜨흡

 

 

 

 

커피랑 레몬으로 만든 컵케익 같았는데 안달고 맛있었다

 

 

 

 

나는 후식으로 홍차!! 후식까지 마시고 이제 본격적인 포토타임!

 

 

 

 

고데기 한 보람이 있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캬 신부님 조녜예엽

 

 

 

 

 

원래 저 까만 테이블이었는데 실내로 옮기길 잘했다 단체사진 찍기도 좋고

카페 인테리어도 예뻤다

 

 

 

 

좀 외진곳에 있긴 하지만 메뉴들도 괜찮았고

브라이덜샤워나 행사 진행도 되고 좋은 편이었다 부랴부랴 알아봤는데 예쁜 사진들 많이 건져서 좋았음

이제 우린 배도 부르겠다 언니 차에 무려 여섯명이나 낑겨서 광안리로 떠나게 되는데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Canon EOS 70D, EF 24-70mm F2.8L I U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