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논샵 무광 플레이트,  스텐 그릇, 스키니 플레이트

 

 

백화점 일할떄 항상 리빙 코너 보는게 제일 재밌었는데 정작 주부가 되니

비싼 가격들로 그림에 떡 8ㅅ8  여튼 집에 코렐뿐이라 식기를 바꾸면 사진이 더 예뻐질 줄 알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해서 알게 된 시논샵에서 한참 구경하다 식기를 구매했다

 

 

 

 

엄청난 뽁뽁이와 완충제와 함꼐 배송되었다 짱짱맨

 

 

 

 

요건 스키니 플레이트

난 거의 원플레이트로 다 담아서 먹기때문에 대형 플레이트가 좋다 데헷

 

 

 

 

생각보다 더 예뻤던 스텐 그릇

요건 대형 하나 더 살까 생각즁 데헷 예뻐잉

 

 

 

 

원래 주 목적들은 요 무광 플레이트들이었는데

얘네보다 기본을 더 많이쓰는듯

다른 쇼핑몰엔 L사이즈가 있던데 S랑 M은 내겐 좀 작음 8ㅅ8

 

 

 

 

그래도 베이비핑크 색은 생각했던 색이라 예뻤다

 

 

 

 

이건 진짜 간식용인듯 S사이즌데 아침이 다 안담김...ㅎ...

 

 

 

 

생각보다 블랙 플레이트가 음식이 돋보여서 쏠쏠히 쓰고있다

 

 

아래는 인스타에 올린 식단들 사진

 

 

 

 

http://www.sinon-shop.com

구매는 위 사이트에서 했다 데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