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포스팅

 

 

겁나 밀린거 그나마 최근 사진들

스압 ㄷㄷ해.. 폰을 바꾸고 싶단 생각만 오억번 든닼ㅋㅋㅋㅋㅋ

화질 구지 ㅜㅗㅜ

 

 

 

 

새해엔 혼자 등산도 하고

 

 

 

 

새해에 맞춰서 보미의 선물이 도착했다

 

 

 

 

직접 만든 향초와 마드리드 마그넷 뚜론 비누!

뚜론 완전 내 취향이었음 물론 하나밖에 안먹었지만 나머지도 맛있겠지 뭐

 

 

 

 

향초들 향도 내 취향이었음

잘쓰고있다잉 고마오!!

 

 

 

 

나노블럭들이 점점 쌓여간다

 

 

 

 

겨우 구한 설리반

근데 마이크가 설리반만해서 이상해..

 

 

 

 

점심 식단과 뚜론!

나 겁나 소식했네 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 저지도 헐렁헐렁해짐

 

 

 

 

언니가 보내준 크래커 진짜 쫀맛

건강크래커 왜 우리나라엔 없을까 ㅜㅗㅜ

 

 

 

 

록스 생각나서 베이글리아 또 감

 

 

 

 

그때 못산 마카롱사러 슝슝

 

 

 

 

 

그래서 다섯개 게챠해왔음 고베커피랑 뉴욕크림치즈 또먹고싶다 말차랑 ㅜㅗㅜ

 

 

 

 

 

역에서부터 걸어가는데 우리집은 해 지는쪽이라 노을이 참 예쁘다

 

 

 

 

석고대죄하는 축복이 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부산까지 친구가 놀러와서 간만에 놀러나감

 

 

 

 

구어삶기가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짜고 맵고 그냥 그랬음

 

 

 

 

예지고랑 갔다가 간만에 말린다도 갔음

 

 

 

 

 

말린다는 사랑인것

티 파는지 몰랐는데 웨지우드 얼그레이랑 디저트 먹었음 쫀맛쓰

 

 

 

 

장보고 돌아가는 길

 

 

 

 

꽁으로 받은 운동복인데 레깅스 나한테 남음

살면서 길이가 남는 레깅스는 처음이었다 존좋

 

 

 

 

누가 브라운 눈썹 그려놨냐잉

 

 

 

 

라인 스토어 구경도 하고

 

 

 

 

간만에 메뉴선정 굿초이스

 

 

 

 

잔뜩 쫄기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가서 사온 오븐겸용 렌지

하 진짜 진작살걸 사랑이다

 

 

 

 

왜 찍은지 모르는 신발장사진

 

 

 

 

비오는 귀가길 추적추적

 

 

 

 

만석강정 특별전해서 사들고왔는데

레알 일주일간 먹음..

 

 

 

 

7주년이라 드디어 계절밥상을 가게 됐다

 

 

 

 

 

근데 둘이서 4접시 먹고 배 터짐

 

 

 

 

그래도 후식은 먹어야지

 

 

 

 

플랫브레드는 사랑인것 ><

그래도 스테이크앤치즈는 넘 짜다

 

 

 

 

2월 인바디! 이때 아직도 경도비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에 시할머니 산소도 다녀오고

 

 

 

 

시댁 누워서 귤 쿰척쿰척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시댁있을떄가 좋았다 아빠오고 폭풍우였음

 

 

 

 

자갈치 가고 싶다그래서 자갈치가줌

 

 

 

 

꼼장어 먹고 싶다고 해서 사쥼

 

 

 

 

맥주 마시고 싶다고 그래서 술상도 내쥼... 넘나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은 아울렛에 털리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겁나게 좋네잉

 

 

 

 

카카오샵 있어서 갔는데

아빠가 이런델 왜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탄갈비 또륵 맛있겠다 8ㅅ8

 

 

 

 

아빠 가는날은 생선구이 정식이랑 고등어조림

하 맛있었지

 

 

아빠 가고서 지뿌라기 정모가 있었다

 

 

 

 

서로 챙겨온 선물들

 

 

 

 

우리가 시킨 음식들

샌디치랑 콥샐러드 존맛이었는데

 

 

 

 

같은 장소에서 8시간있었나?

저녁도 같은곳서 해결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픔에 허덕이는 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따위 ㅋㅋㅋㅋㅋ

 

 

 

 

친구들 왔을때 머리가 너무 빠져서 자르기로 결심

 

 

 

 

다시 미디엄 길이로 돌아왔다 넘나 가벼운것

빗질 얼마만이지 8ㅅ8

 

 

 

 

별다를 거 없는 일상

운동하고 장보고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랑 같이 운동하고 등산도 같이가고

 

 

 

 

무민 나노블럭 맞추며 태후 돌려보기

 

 

 

 

보미랑 도레도레 갔을때

 

 

 

 

 

다음엔 개복치 홀케익으로 사오리라

 

 

 

 

 

 

 

태후 돌려보기는 멈추지 않는다

 

 

 

 

나의 워터라잎을 함께하는 써보

 

 

 

 

녹차프랖에서 호지티로 갈아탐

하 호지티 넘나 사랑

 

 

 

 

섭웨이에 호지티프랖이면 끝났음

 

 

집들이겸 정1 정3이 부산 놀러옴

현지는 중간에 김해가서 8ㅅ8 코스트코에서 털어온 케익을 못먹고 감

 

 

 

 

 

아침으로 패기있게 먹었는데 반이나 남아서 그대로 냉동실 직행

왼쪽 큰덩어리의 반은 오늘 아침으로 먹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들이로 먹부림 하고 운동한다고 스벅갔다 다대포 나들이

 

 

 

 

스벅 전쟁...

 

 

 

 

하 뷰들뷰들 이때부터 레나와의 전쟁

 

 

 

 

맛없던 시즌음료

 

 

 

 

와타시는 코코넛워터 부쟈 냐항

 

 

 

 

아빠 왔다고해서 밤에 급 자갈치

사진 넘나 운치있는것

 

 

 

 

최근 눈바디!

괌에 갔을때 입은 원피슨데 남아돈다 지금은

 

 

 

 

새로 만든 포토존! 근데 벌써 비좁다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다음 포스팅 올릴지 말지는 사진보고 생각해야지

 

 

 

+ Recent posts